김의성이 나훈아 저격 의혹을 받 > 자료/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정보

김의성이 나훈아 저격 의혹을 받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24회 작성일 25-01-16 09:40

본문

김의성 SNS 윤석열 대통령이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 체포된 가운데 배우 김의성이 나훈아 저격 의혹을 받고 있다.


김의성은 16일 자신의 SNS에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속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하는 사진과 함께 “딱 봐도 훌륭한 어른 #중증외상센터”라는 글을 공개했다.


체포된 윤석열 대통령 측이 16일 오후로 예정된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의 재조사에 응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최준용은 이날 오전 10시 33분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 체포된 윤 대통령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최준용은 “다들 간밤에 잠이나 주무셨겠나.


가게에 있다가 어느 정도 정리가 되면 과천에 달려가겠다.


우리가 대통령 지켜드릴 것”이라며 “이렇게 된 것 여러분과 끝까지 갈.


윤석열 대통령이 15일 ‘내란 수괴’ 혐의로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체포됐습니다.


현직 대통령이 수사기관에 체포된 건 대한민국 헌정사상 초유의 일입니다.


윤 대통령을 포함해 국회에서 탄핵소추안이 가결된 역대 대통령은 3명입니다.


앞서 노무현 박근혜 전 대통령이 있었죠.


이들 3명은 탄핵안 가결 전후.


이날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는 내란 우두머리(수괴) 혐의로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집행했다.


헌정 사상 현직 대통령이 수사기관에 체포된 건 처음이다.


앞서 노엘은 지난달 윤 대통령의 체포영장 발부 소식을 전한 게시물에 "진짜 X도 역겹다", "페이지 닫아라", "다채로운 선동과 리짜이밍" 등의.


윤 대통령은 전날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 오동운)의 영장 집행에 응하면서 이날의 헌재 변론에 불출석할 것으로 모아진다.


윤 대통령 측은 헌재와의 탄핵심판 출석에 관한 대통령 경호사항 협의 등을 사전에 하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전날 윤 대통령 측의 법률조력인인 석동현 변호사는.


https://artytek.co.kr


윤 대통령은 이날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서 조사를 받은 뒤 오후 9시50분쯤 서울구치소에 수감됐다.


16일자 아침신문은 1면에 15일 밤 공수처에서 11시간 가까이 조사를 받고 나온 윤 대통령이 경호처 차량을 타고 경기 의왕시 서울구치소로 향하고 있는 사진을 실었다.


윤 대통령은 공수처 조사에서.


한편 지난 15일 체포된 윤석열 대통령은 경기도 과천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에서 10시간 40분가량 조사를 받은 뒤 경기도 의왕시 서울구치소에 구금됐다.


이는 대한민국 헌정사상 처음으로 현직 대통령이 수사기관에 체포된 사례로 기록됐다.


윤 대통령 변호인단의 일원인 윤갑근 변호사는 이날 언론과의 통화 등을 통해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이날 예정한 조사를 받지 않겠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15일 오전 체포돼 경기도 과천의 정부청사 내에 있는 공수처로 압송됐으며, 오후와 야간에 걸쳐 약 10시간 40여분간 검사들로부터 조사를 받았다.


내란 우두머리(수괴) 혐의를 받는 윤석열 대통령 측은 16일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조사에 응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공수처는 '건강이 좋지 않다'는 윤 대통령 측 요청으로 이날 오후 2시경 재조사를 진행할 방침이었으나, 윤 대통령 측은 조사 자체에 응할 수 없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레드브릭 공인중개사무소 대표 : 최경숙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경숙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52-6월계빌라 1층 (연동, 신라면세점 뒤)
사업자번호 : 765-57-00135
등록번호 : 50110-2016-00142
전화 : 010-6202-0132
이메일 : red-brick@naver.com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370
어제
1,377
최대
2,375
전체
180,011
Copyright © jejutodal.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