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프로그램 운영 등 3
페이지 정보

본문
테우), 세대가 함께하는 프로그램 운영 등 3개의 주요 테마로 도민과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목자리돔축제위원회가 주최하고,보목어촌계와보목청년회가 주관한다.
축제장은 메인무대를 중심으로,자리돔먹거리 공간, 체험 프로그램 부스, 지역.
이건 진짜 제주도 사람만 아는 향이에요.
"] 이 특별한 맛을 즐기시라고 서귀포보목항에선 내일부터 사흘간자리돔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강광언/보목자리돔축제위원장 : "올해도 작년과 같은 가격으로 자리물회, 자리강회 같은 향토음식을 마음껏 즐기시고요.
어린이들이 맨손으로 자리잡기 체험을 하고 있다.
보목자리돔축제위원회 제공보목자리돔축제위원회 제공 # 올레길서 만나던자리돔파는 상인의 추억…보목자리돔은 물회·모슬포자리돔은 구이용 ‘군침’ “자리 삽서, 자리 사.
제주에서 흔한 생선이었던 '자리돔'이 귀한 몸이 됐지만 풍성히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됩니다.
서귀포시는 '보목자리돔축제'가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서귀포시 보폭포구에서 열린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간동안 행사장에서는 한 그릇에 만원에 자리물회.
지난해 열린 제20회보목자리돔축제.
(사진=서귀포시) '제21회보목자리돔축제'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서귀포시보목포구 일원에서 열린다.
보목자리돔축제위원회(위원장 강광언)가 주최하고,보목어촌계와보목청년회가 주관하는 이번축제는 '할머니.
서귀포시는보목자리돔축제위원회가 주최하고,보목어촌계와보목청년회가 주관하는 제21회보목자리돔축제가 '할머니·할아버지가 손주 손 잡고 오는축제'를 주제로.
즐겨볼 수 있는 서귀포시 대표축제'제21회보목자리돔축제'가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서귀포시보목포구 일원에서 열린다.
보목자리돔축제위원회(위원장 강광언)가 주최하고,보목어촌계와보목청년회가 주관하는 이번축제는 '할머니·할아버지가 손주 손 잡고.
서귀포시의 대표축제가운데 하나인 '제21회보목자리돔축제'가 오는 5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사흘간의 일정으로 서귀포시보목포구 일원에서 개최됩니다.
보목자리돔축제위원회가 주최하고보목어촌계와보목청년회가 주관하는 이번축제는 '할머니, 할아.
이 계절, 우리는 또 한 번 마을의 이름으로축제를 연다.
오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서귀포시보목포구 일원에서 열리는 제21회보목자리돔축제는 더욱 특별하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제주특별자치도 지정축제로 선정되며, 명실상부한 제주 대표 마을.
올해 상반기 자치계획 수립에 반영되며, 오는 8월 주민총회를 거쳐 내년 사업으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제21회보목자리돔축제가 5월 16일부터 18일까지보목포구 일원에서 열립니다.
제주 향토 어종인자리돔은 산란기를 앞둔 5월이 제철입니다.
- 이전글감시위원회(이하 준감위)와간 25.05.16
- 다음글내경영권테마주는 법정관리에 팔지도 25.05.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