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고속도로 톨게이트 특성화
페이지 정보

본문
김영호서산시 건설교통국장이 14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서산시 고속도로 톨게이트 특성화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서산]충남서산시가 외부 방문객에게서산만의 독특한 첫인상을 심어주고 도시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고속도로 톨게이트 디자인 개선 사업을 추진.
김영호서산시 건설교통국장이 지난 14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서산시 고속도로 톨게이트 특성화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서산시 제공서산시 고속도로 톨게이트 특성화 사업 조감도.
시에 따르면, 정책특별보좌관 제도는 각 분야 민간 전문가의 자문으로 주요 정책을 내실 있게 추진하기.
이번 유효기간 연장에 해당하는 상품권은 2019년 8월부터 2021년까지 발행된 상품권 중 유효기간.
[서산=뉴시스]서산교육지원청 3층 어울림실에서 '우리고장서산3-2' 지역교과서 개발위원들이 참석한 제1차 개발협의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서산교육지원청 제공) 2025.
총사업비 320억 원이 투입.
각 정당의 지역위원회와 당원협의회 역시 대선 출정식을 하고 총력 유세에 나서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민의힘서산태안당원협의회는서산태안 지역구 성일종 의원 사무실에서 14일 오전, 필승을 다짐하는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 선거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 김선영 대선을 20여 일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인사들이 13일 충남서산을 찾았다.
동부시장과 터미널 주변, 시장 상인들.
단백질 함량 등도 높고 기후·환경에도 적합해 수출 판로 확대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도 농업기술원과서산시에 따르면 15일서산시 고북면 한 농업회사법인에서 네덜란드로 수출을 위한 향진주 16t 선적을 완료했다.
지난 4월 초 첫 선적(4t)에 이은 수출.
- 이전글~27일 '2025 문화다양성주간' 25.05.16
- 다음글애 "기후위기 일자리 대응, 지금이라 25.05.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