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움직임은 애플이 아닌 공급업체에
페이지 정보

본문
다만 관련 움직임은 애플이 아닌 공급업체에서 포착됐다.
애플 공급업체 자빌의 임원인 앤디 프리스틀리는 이날 인도타밀나두주의 MK 스탈린 주지사를 만났다.
자빌은 지난해타밀나두주와 시설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스탈린 주지사는 엑스(X·옛.
애플이 아닌 공급업체에서 포착됐다.
애플 공급업체 자빌의 임원인 앤디 프리스틀리는 이날 신규 투자 논의를 위해 인도타밀나두주의 MK 스탈린 주지사를 만났다.
자빌은 지난해타밀나두주와 시설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애플의 직접 투자는 정책적.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HD현대는 인도 진출도 검토하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최근 인도 남부타밀나두주의 투투쿠디와 쿠달로르 지역에 임직원을 파견하고, 인도 방산 및 중공업 부문 최대 기업인 L&T(Larsen & Toubro)와 협력을 논의.
9월에도 직원 수백명이 노동조합 인정과 임금 인상, 근로조건 개선 등을 요구하며 한 달 넘게 파업에 나섰다가 복귀했다.
인도타밀나두주스리페룸부두르 공장은 삼성 인도 매출의 약 20%를 차지하는 주요 생산거점 중 하나다.
약 1천800명의 직원이 세탁기와.
이 같은 노사 문제는 앞으로 생산과 경영에 잠재적인 리스크로 작용할 수 있다.
지난해 삼성전자가 인도 남부타밀나두주첸나이 인근에 운영 중인 스리페룸부두르 가전공장도 노조가 임금 인상을 요구하며 한 달 넘게 파업을 벌였다.
[첸나이=AP/뉴시스] 12일(현지시각) 인도타밀나두주첸나이 외곽에서 자동차 한 대가 폭우로 침수된 거리를 헤쳐나가고 있다.
최근 며칠간 이어진 폭우로 인도기상청(IMD)은 첸나이를 포함한타밀나두주일부 지역에 오렌지 경보를 발령했으며 16일까지 비가 이어질.
싱어 주니어 10'에 출연한 아우라.
아우라는 지난 9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슈퍼싱어 주니어 10’에 깜짝 출연.
따라 종신형을 선고받았지만 아내 진술에 일관성이 없는 데다 범행 증거도 없다며 판결 이유를 밝혔다.
앞서 상고인은 남부타밀나두주에서 12년 전 아내를 불태워 죽인 혐의로 하급심에서 종신형을 선고받고 복역해왔다.
그러나 대법원은 이번 상고심에서 피해자인.
남긴 진술에 따라 종신형을 선고받았지만 아내 진술의 일관성이 없는 데다 범행 증거도 없다며 무죄로 판결했다.
상고인은 남부타밀나두주에서 12년 전 아내를 불태워 죽인 혐의로 하급심에서 종신형을 선고받아 복역했다.
하지만 대법원은 피해자가 애초 요리하던.
진술에 따라 종신형을 선고받았지만 아내 진술의 일관성이 없는 데다 범행 증거도 없다며 판결 이유를 밝혔다.
상고인은 남부타밀나두주에서 12년 전 아내를 불태워 죽인 혐의로 하급심에서 종신형을 선고받고 복역해왔다.
하지만 대법원은 이번 상고심에서 피해자.
- 이전글자(CEO)에 대한 반감이 거세지면서 25.04.10
- 다음글초등생 교과서에 미세플라스틱이 없는 25.04.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