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테마주가 급등락을 반복했다. > 자료/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정보

정치테마주가 급등락을 반복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5-04-05 10:54

본문

특히 지난 4일 헌법재판소의 탄핵 심판을 앞두고정치테마주가 급등락을 반복했다.


http://www.youtubecode.co.kr/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올해 들어 평화홀딩스 주가는 293.


66% 올라 코스피 상장사 중 가장 많이 상승했다.


김문수 테마주로 통하는 이 주식은 지난 1월말부터 오름세를 타더니 지난 4일 9940원까지 올랐다.


올들어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은 모두정치 테마주인 것으로 나타났다.


코스피에서는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 관련 테마인 평화홀딩스가, 코스닥에서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관련 테마인 형지글로벌이 수익률 1위에 올랐다.


헌법재판소가 지난 4일 윤석열 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전쟁으로 글로벌 증시가 휘청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정치테마주가 올들어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파면으로 조기 대선이 확정된 만큼정치테마주들은 앞으로도 극심한 변동성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정치인 테마로 지난 한 달 주가가 약 300% 급등한 형지글로벌이 유상증자에 나선다.


기업의 펀더멘털(기초체력)과 무관하게 단기 급등한 틈을 타 유증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성남시장 시절 추진한 무상교복 정책과 맞물렸다는 이유로 ‘이재명테마주’로 분류됐다.


이 대표가 공직선거법 위반.


올해 최고 수익률 기록은 ‘이재명 테마주’ 실상은 정치인과 연결고리 없거나 느슨 한국거래소 “불공정거래 모니터링 강화” 지난 4일 윤석열 대통령의 파면으로 인해 조기 대선 국면에 접어들면서정치테마주의 급변동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 들어 최고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이.


올 들어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은 모두정치테마주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올해 들어 평화홀딩스 주가는 293.


66% 올라 코스피 상장사 중 가장 많이 상승했습니다.


지난 1950년 설립된 자동차 부품 제조 전문업체 평화홀딩스는.


올해 급등세를 보였던정치테마주들이 헌법재판소의 탄핵심판 결과 선고 직후 급락세를 보였다.


'이재명 테마 대장주'라 불리던 오리엔트정공은 지난해 12월 계엄령 사태 이후 14배 가까이 주가가 급등했지만 4일 선고당일 아래 위로 20% 이상 움직이다가 재료 소멸과 함께 급락세로 돌아섰다.


올해 국내 주식시장에서정치테마주가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유가증권시장과 코스닥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들이 모두 정치 관련 테마주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러한 상황에서 조기 대선 국면으로 접어든 현 시점에서정치테마주에 대한 투자자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조기 대선 국면에 접어들며정치테마주의 급변동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여 투자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123일 만에 윤 대통령이 탄핵을 당했지만정치적 불확실성이 완전히 사라진 건 아니다.


6월 초로 예상되는 조기 대선이 치러지기 전까진정치적 불확실성이 국내 증시를 흔들 가능성이 적지 않다.


Point 반도체 관련주의 봄은 쉽게 오지 않았다.


국내 반도체 1‧2위 종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레드브릭 공인중개사무소 대표 : 최경숙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경숙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52-6월계빌라 1층 (연동, 신라면세점 뒤)
사업자번호 : 765-57-00135
등록번호 : 50110-2016-00142
전화 : 010-6202-0132
이메일 : red-brick@naver.com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700
어제
2,179
최대
2,375
전체
200,314
Copyright © jejutodal.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