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Z-WK1’과 같은 아웃도어
페이지 정보

본문
이럴 때 큰 도움이 될 만한 물건이브리츠(Britz)의 ‘BZ-WK1’과 같은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이 제품은 2가지 방식(클립/자석)으로 단단히 고정할 수 있는 작은 본체를 갖췄으며, 기대 이상으로 큰 음량을 제공한다.
또한 전화 통화 및 방수 기능과 더불어 우수한 배터리 효율까지 갖추고 있어 야외.
스마트폰 제조사에서도 자사의 무선 이어폰을 함께 선보이고 있지만, 가성비 브랜드로는브리츠(Britz)가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1997년에 설립된 국내 브랜드인 브리츠는 30년에 가까운 역사와 함께 신뢰도를 쌓아왔다.
다양한 기능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성비 오디오.
그 점을 잘 이해하고 있는브리츠(Britz)는 기본 성능과 외형 모두 신경 쓴 오디오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기사에서는 '브리츠 BZ-TX11'을 살펴보겠다.
북유럽 감성 담은 럭셔리 앤틱 디자인 간소한 구조와 고급스러움을 조화한 디자인 브리츠 BZ-TX11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외형이.
브리츠(Britz)가 모던 레트로 스타일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HMK31 Plus’를 선보인다.
‘브리츠 BA-HMK31 Plus’는 블루투스 5.
3버전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정격 16W (8W+8W) 고출력 사운드를 제공하며 라디오 칩셋이 내장돼 FM 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그런 점을 간파한브리츠(Britz)는 블루투스 스피커에 디지털시계와 무선 충전 기능, LED 램프 기능을 조합한 'BZ-Q230K'를 선보였다.
알람 기능 제공하는 디지털시계 전면부 LED로 디지털시계와 현재 습도·온도를 표시한다 BZ-Q230K는 기본 제공되는 USB 타입C 케이블을 PC의 USB 단자나 스마트폰 어댑터에.
기왕이면 외형이 멋지고 음질도 괜찮은 제품을 고르고 싶기 마련인데 이번 기사에서 살펴볼 '브리츠(Britz)BZ-MK310'은 그런 조건에 부합하는 스피커이다.
축음기와 턴테이블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축음기와 턴테이블 모양을 고풍스럽고 세련되게 구현한 디자인 브리츠 BZ-MK310은 20세기 중반 무렵.
사운드 전문 기업브리츠(Britz)는 고급스러운 RGB 라이트와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BZ-MG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Z-MG9은 5가지 모드의 고급 RGB 라이트를 탑재하여 감각적인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으며, IPX6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원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리츠(Britz)가 신제품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피커 ‘BZ-WK1’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Z-WK1’은 블루투스 5.
4버전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정격 3W로 보다 선명해진 사운드 출력과 고감도 마이크 장착으로 핸즈프리 기능이 돋보이는 웨어러블 스피커이다.
사운드 전문 기업브리츠(http://britz.
kr, 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피커 ‘BZ-WK1’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Z-WK1’은 블루투스 5.
4버전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정격 3W로 보다 선명해진 사운드 출력과 고감도 마이크 장착으로 핸즈프리 기능이 돋보이는.
브리츠(Britz)가 신제품 EQ 컨트롤 블루투스 스피커 ‘BZ-MQ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Z-MQ3’는 블루투스 5.
3버전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정격 12W (6W+6W)의 선명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고품격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스피커에 적용된 MDF 재질의 인클로져와 제품 후면의.
- 이전글의 기한은 6월 28일까지다 25.04.05
- 다음글똑똑한 신규 9급 청년 25.04.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