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과하는 상호관세율을 25%
페이지 정보

본문
트럼프 행정부가 한국에 부과하는 상호관세율을 25%로 최종 결정했다.
3일(현지시간) 백악관이 홈페이지에 공개한 상호관세행정명령부속서를 보면 한국의 상호관세율이 전날의 '26%'에서 '25%'로 수정돼 기재됐다.
앞서 트럼프 대통령이 전날 오후 백악관 로즈가든.
빚어지자,행정명령부속서를 수정하며 한국 관세율을 25%로 정리했다.
3일(현지 시간) 백악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상호관세행정명령부속서에는 한국에 대한 관세율이 25%로 적혀있다.
백악관은 전날 트럼프 대통령 서명 이후 게시했을 때는 한국에 대한 관세율을.
대구시의 긴급행정명령은 최근 전국적으로 이어지는 동시다발.
백악관이행정명령문서 내용을 트럼프 대통령의 발표 수치에 맞춰 수정하면서다.
3일(현지시간) 백악관이 홈페이지에 공개한 상호관세행정명령.
무역장벽보고서 꺼내든 트럼프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율이 25%라고 밝혔지만 이후 백악관이 공개한행정명령부속서에는 26%로 적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대해 백악관은 "행정명령에 따라야 한다"면서행정명령부속서에 표기된 26%가.
[워싱턴=뉴시스]미국 백악관이 수정하기 전 상호관세행정명령부속서(왼쪽)와 수정한 후 부속서.
한국에 대한 관세율이 26%에서 25%로 수정됐다.
현지시간 3일 백악관이 홈페이지에 공개한 상호관세행정명령부속서를 보면 한국의 상호관세율이 전날의 26%에서.
로즈가든에서 각국에 대한 상호관세율을 발표하고 있다.
그가 든 패널에 한국에 대한 관세율은 25%이지만 백악관 홈페이지에 올라온행정명령부속서에는 26%로 표기됐다.
표를 들고 나와 국가별 상호관세를 발표했습니다.
그런데 발표 때에는 분명 한국에 25% 상호관세를 부과한다고 했는데, 미국의행정명령상에는 26%로 기재된 것이 확인돼 혼란을 빚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에 대한 상호 관세율이 25%라고 밝혔지만, 이후 백악관이 공개한행정명령부속서에는 26%로 적시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현지 시간 2일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열린 상호관세 발표 행사 때 제시한 패널에는 한국에.
- 이전글80년대 추석 귀성길 현장 25.04.04
- 다음글치를 훼손할 수 있는 행위"라고 25.04.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