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이날 3명의 정보원을 인용해
페이지 정보

본문
미국 정치 매체폴리티코는 이날 3명의 정보원을 인용해 트럼프 대통령이 내각 구성원을 포함한 핵심 측근들에게 “머스크가 수주 내에 현재 맡고 있는.
폴리티코보도에 따르면 “머스크가 트럼프의 궤도에서 완전히 사라질 것으로 생각한다면 스스로를 속이는 일”이라며, 그가 계속해서 비공식적으로.
정치전문매체폴리티코가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난달 11일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왼쪽)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또 다른 사람은 머스크가 트럼프의 궤도에서 완전히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기 자신을 속이는 것”이라고 말했다고폴리티코는 전했다.
정치전문매체폴리티코가 2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매체는 익명을 요구한 측근 3명을 인용해 트럼프 대통령과 머스크가 최근 머스크가 조만간 사업으로.
폴리티코는 "많은 이들은 머스크가 내각 장관들과 소통하는데 문제가 있었고, 수지 와일스 비서실장이 이끄는 백악관 지휘계통을 통하지 않았으며.
미 정치전문매체폴리티코는 현지시간 2일 트럼프 대통령이 내각 각료 등 측근들에게 이렇게 말했으며, 머스크도 자신의 사업에 복귀하는 것으로.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은 그러나 SNS에 올린 글에서폴리티코보도에 대해 '쓰레기'라고 반박했습니다.
레빗 대변인은 머스크와 트럼프 대통령은 모두.
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이 일론 머스크 정부효율부(DOGE) 수장이 곧 떠날 수도 있다는폴리티코특종 보도에 대해 "이 기사는 쓰레기"라고 밝혔다.
이날 미국 정치전문 매체폴리티코는 머스크가 '곧' 그만둘 것이라고 트럼프 대통령이 내각과 측근들에게 말했다고 보도했다.
즉 130일(특별 공무원 임기).
정치전문매체폴리티코가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하지만, 백악관은 이 보도를 "쓰레기"라며 부인했다.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내각 각료를.
폴리티코는 또 "소식통 중 한 명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각료 회의에서도 트럼프 대통령은 머스크가 곧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정치전문매체폴리티코가 현지 시간 2일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백악관은 이 보도를 "쓰레기"라며 부인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내각.
폴리티코는 또 "소식통 중 한 명에 따르면 지난달 24일 각료 회의에서도 트럼프 대통령은 머스크가 곧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대대적인 연방정부 구조조정을 주도하고 있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곧 그 역할을 그만둘 것이라고 측근들에게 말했다고 미 정치전문매체폴리티코가 보도했습니다.
폴리티코는 현지시간 2일, 트럼프 대통령이 내각 각료를 포함한 측근들에게 이같이 전했으며, 두.
정치전문매체폴리티코가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내각 각료를 포함한 측근들에게 이같이 전했으며, 두 사람 역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내각 구성원들 및 측근들에게 일론 머스크 정부효율부(DOGE) 수장이 곧 정부 역할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다고 미국 정치전문 매체폴리티코가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폴리티코는 트럼프와 가까운 세 사람을 인용해 트럼프와 머스크가 최근 며칠 동안 머스크의 사업 복귀.
- 이전글앞두고 국제유가가 상승 마감했 25.04.03
- 다음글'2025 해설이 있는 무형유산' 25.04.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