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천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03 01:41 조회 2 댓글 0본문
7의 미얀마 강진으로 현재까지 약 3천명이 사망한 것으로 집계됐다.
대규모 인명피해를 동반한 강진이 자주 발생.
/사진 = 사람in 제공 "What is your greatest profeesional strength?"(당신의 가장 큰 직업적 장점이 무엇인가요?)우리나라사람들이 영어에 대해 갖는 공포감은 매우 높다.
2023년 AI 영어 플랫폼 '스픽'의 설문조사에서는 응답자의 85%가 "나를 평가.
이에 대해 박지훈 변호사는 "아니다.
외국인이어도 산림보호법 위반이 될 여지가 있다"며 "외국인이든 한국인이든우리나라에서 일어나는 모든 범죄는 다 처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산에서 담배 피우면 안 된다는 거 알 텐데.
사진=국립수산과학원 제공) 2025.
국립수산과학원은 지난해우리나라전 해역에서 항공기를 이용한.
항공기에서 촬영한 동해상의 큰머리돌고래 무리(수과원 제공.
해양수산부 국립수산과학원(수과원)은 지난해우리나라전 해역에서 항공기.
무역대표부(USTR)이 지난 31일(현지시간) '2025년 국별 무역장벽 보고서(NTE 보고서)를 공개한 것과 관련해 "이번 보고서에 실린우리나라비관세 조치는 총 21건으로 지난해에 비해 분량이 줄었지만 매년 약 40여건의 지적사항이 포함됐던 2023년 이전보다는 적은.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우리나라전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당단풍나무에 식욕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2023년 시작한 ‘담수생물자원 추출물 유래 기능성 플라보노이드 탐색 연구’를 통해 당단풍나무.
바로 경기도 과천에 있는 비상교육 교과서 박물관인 ‘라키비움(LARCHIVEUM)’입니다.
이곳 전시를 통해우리나라교과서의 역사를 알 수 있었습니다.
저와 같이 교과서 여행을 떠나볼까요.
“대한민국 교육의 시작과 끝 : 교과서를 거닐다.
SNS)에 이색 경험으로 자주 소개될 정도로 한국인에게만 익숙한 대표적인 먹거리다.
콩나물, 값싸고 재배 쉬워 한국만 애용 콩나물은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식재료 중에 하나다.
구글에서 영어로 콩나물을 뜻하는 'Soybean sprout'을 검색하면 대부분 'Kongnamul.
인기 있지만, 싹을 틔워 재배한 콩나물은 한국인들만 먹는다는 내용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30일 한식진흥원에 따르면,우리나라에서 콩나물을 최초로 기른 시기는 삼국시대 말이나 고려 초기로 추정된다.
935년 태조 왕건이 고려를 세울 때 식량 부족.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