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공사의 업무영역을 확대하는 내용을
페이지 정보

본문
국민의힘 김소희 의원이 대표 발의한 이 개정안은 공사의 명칭을 ‘수도권자원순환공사’로 바꾸고, 탄소감축사업과 해외 폐기물자원순환사업등을 추진할 수 있도록 공사의 업무영역을 확대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매주 수요일 정릉1동 주민이라면 누구나 우유 팩, 투명 페트병, 폐건전지를 모아서 오면 재활용봉투로 교환해주는자원순환데이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제공=가톨릭대 가톨릭대학교는 최근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5년자원순환마을 만들기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자원순환마을 만들기사업'은 대학과 마을이 함께하는 환경보호 및 환경 인식 개선사업이다.
제공 서울 송파구는 어린이들이 보다 쉽게 환경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자원순환홍보관 견학 차량 무료 지원사업을 처음으로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송파구자원순환홍보관은 재활용과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는 교육시설로, 2011년 12월자원순환공원 중앙지원.
폐전자제품 무상방문수거사업(연간 1,366톤 재활용으로 3,955톤 탄소감축효과 달성) ▲대형폐기물 업사이클링사업(폐기물 23,973톤 감축) 등자원순환사업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이 시장은 "미래세대를 위해 디지털 기술과 시민참여를 기반으로 기후위기에 선도적.
센터장 강동균)는 최근 사업소에서순환자원비즈니스 기업 수퍼빈(대표 김정빈)과 업무협약을 체결, 투명 페트병을 재활용하는자원순환활동과 탄소 중립을 함께 실천하기로 했다.
주택관리공단 춘천석사3관리소(소장 김동현)·춘천효자8관리소(소장 장영진) 주거.
송파구 서울 송파구는 어린이들이 보다 쉽게 환경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자원순환홍보관 견학 차량 무료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송파구자원순환홍보관은 재활용과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는 교육시설이다.
2011년 12월자원순환공원 중앙지원.
것은 저희가 가장 앞서 있습니다.
] 모두 수입하고 있는 국내 식품용 탄산칼슘 시장 규모는 천억 원 정도.
패각을 활용한자원순환사업은 수입대체 효과에서 나아가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중국시장 진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역이라든지 이런 지역을 중심으로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 최근 청주시의회에서도 생활폐기물 거점수거시설에 대한 설치 지원 조례안이 발의된 만큼,자원순환정거장 설치사업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재활용하는 '우생순'사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속초해경서에 따르면 '우생순'은 '우리 생수병 되가져와자원으로순환해요'의 줄임말이다.
해당사업은 어민이 생수병 등 폐플라스틱을 수거장에 반납하면 수협에서 수매비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 이전글구의 한 룸카페 내부 모습. 25.04.01
- 다음글공직 비리뿐만 아니라 공직자의 복 25.04.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