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가 1일 정부
페이지 정보

본문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가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는 1일 상법 개정안에 대한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했다.
한 권한대행은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정례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고심을 거듭한 끝에 국회에 재의를 요구하고자 한다"고.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가 야당 주도로 국회를 통과한 상법 개정안에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했다.
한 권한대행은 1일 주재한 국무회의에서 "심도있는 논의를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대안을 찾을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다"며 "고심을 거듭한 끝에 국회에 재의를 요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당에서는 재판을 법대로, 제대로 하고 당사자들의 의견도 제대로 듣자고 했는데 그걸 무시하지 않았나"라며 "헌재에서 선고를 미루면서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탄핵 문제부터 시작한 줄 탄핵, 일괄 탄핵 이야기가 나왔고, 마은혁 헌법재판관 후보자 임명 문제와 문 권한대행·이미선 재판관.
더불어민주당이 마은혁 헌법재판관 임명에 대한 최후 통첩을 예고한 날이 다가오자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를 향해 마지막 경고를 날렸다.
윤석열 대통령과 한덕수국무총리를 포함한 내각은 정권초기부터 야당과 협치를 강화 했어야 했고, 탕평인사를 감행 했어야 했다.
안타깝게도 특정지역 인사와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 스캔들로 윤석열 정부는 제대로 된 행정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필자는 지금도 대법원과 헌법재판소 앞에서 정권에 대한.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1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에게 “마지막으로 경고한다”며 “오늘 당장 헌재 결정에 따라 마은혁 헌법재판관을 임명하라”고 촉구했다.
앞서 박 원내대표는 한 권한대행에게 이날까지 마 후보자를 임명하지 않을 경우 ‘중대 결심’을 하겠다고 밝혔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는 1일 야당 주도로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상법 개정안'에 대해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했다.
한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상법 개정안에 대한 재의요구권 행사 건의안을 심의, 의결했다.
상법 개정안은 이사의 충실의무를 회사에서.
더불어민주당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를 향해 마은혁 헌법재판관 후보자를 임명하라며 압박을 이어가고 있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는 1일 정부의 필수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해 "빨리 정치권과 국회의 협조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SBS '산불피해돕기 특별 생방송'에 출연해 "일요일 오후에 정부 각료들이 모여서 추경 예산안을 10조 원 정도 편성하는 것으로 했고, 재난은 그중의.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국무총리가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 이전글탑재돼 있는화성표본분석기(SAM)를 25.04.01
- 다음글”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우리 25.04.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