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등 창조산업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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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상반기 매각공고를 시작으로 오는2033년디지털미디어와 콘텐츠 등 창조산업 관련 일자리 기업이 들어설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본사는 2028년까지 광운대역 물류 부지로 이전한다.
이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작년 10월 광운대역 물류 부지 개발 착공식을 열었다.
강북권에 위치한 여러 대학은.
사업 기간은 올해 말부터2033년말까지 총 7년으로 예상됩니다.
◀ INT ▶ 최경천 신안군 도로시설팀 "2019년 개통되어 다양한 분야에서 발전 가능성을 입증한 천사대교의 경우 사업 확정부터 준공까지 10년 소요되었습니다.
비금-암태 연도교에 대해서는 5년 이내 준공을 목표로 총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KTX-1의 기대수명은 30년으로 오는2033년까지다.
국내에서 운영 중인 고속열차 86편 가운데 초기차량인 KTX-1은 46편성이다.
2027년부터 발주에 들어가야2033년부터 순차적으로 신규차량으로 교체할 수 있다.
철도운임 인상이 없으면 자체 채권을 발행해서 소요비용을 마련해야 하는 상황이다.
먼저 대한항공과 보잉은2033년까지 보잉 777-9 20대, 보잉 787-10 20대를 도입하고 향후 비슷한 조건으로 항공기 10대를 추가 도입하기로 했다.
◇ 올해 수능 11월 13일…EBS 연계율 50% 유지, 국어·수학 '공통+선택과목' 체제 그대로 올해 11월 13일 목요일 치러지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은 공교육 범위.
구체적으로 올해 입사한 월급 309만 원 받는 신입사원을 가정해 보면 현재 27만 8천 원인 연금보험료는2033년13%로 조정된 보험료 인상분을 반영하면, 월 40만 2천 원까지 늘어납니다.
그 사이 월급이 오르겠지만 평생 내는 연금보험료는 2천700만 원 정도 늘고 2천200만 원 정도 더 받는다는 얘깁니다.
반면 새 제도가 적용되면 2026년부터2033년까지 매년 0.
5%포인트씩 더 내고 2034년부터 2065년까지 13%를 내면 2065년까지 받는 돈은 43%로 유지된다.
7%를 내고 43%를 받는 것이다.
여기에 출산·군 크레딧 확대 효과까지 고려하면 1.
45%포인트의 소득대체율 추가 인상 효과가 기대할 수 있다.
기대 수명이 30년이라2033년, 2034년에는 새 차량으로 교체해야 한다.
이미 노후화가 시작되면서 지난해부터 일부 차량은 운행 횟수를 줄인 상황이다.
차량 교체 비용은 약 5조 원으로 추산된다.
차량 제작, 시운전 기간 등을 고려하면 2027년 발주해야2033년부터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재원 확보가.
이번 개혁에 따라 보험료는 내년부터 8년에 걸쳐 매년 0.
5%p 올라2033년13%(올해 9%)가 된다.
그러나 13%의 보험료를 내는 구간이 20~30대는 18년, 50세는 3년이다.
젊은 층 부담이 훨씬 크다.
물론 내년에 소득대체율이 43%로 바로 올라 젊은 층이 43%의 혜택을 더 길게 보긴.
초창기 모델인 KTX-1은 고속열차 86대 중 53.
5%(46대)를 차지하는 기종으로 2027년부터는 발주가 이뤄져야 기대 수명이 끝나는2033년경 교체가 가능하다.
코레일은 요금 인상에 대해 KTX 운임은 17%, ITX-새마을 등 일반 철도 운임은 10% 인상을 검토하고 있다.
이럴 경우 현재 서울-대전 KTX 일반실 기준.
먼저 대한항공과 보잉은2033년까지 보잉 777-9 20대, 보잉 787-10 20대를 도입하고 향후 비슷한 조건으로 항공기 10대를 추가 도입하기로 했다.
또 대한항공과 GE에어로스페이스는 총 78억달러(11조4천억원) 규모의 예비 엔진 8대(옵션 엔진 2대 별도) 도입과 보잉 777-9용인 GE9X 엔진 정비 서비스 협력을 조속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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