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화폐 거래소 제미니(Gem
페이지 정보

본문
유명 암호화폐 거래소 제미니(Gemini)가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1,000대의 드론으로비트코인전시를 펼쳐 기네스 세계 기록을 수립했다.
3월 13일 밤하늘에 거대한 BTC 로고를 선보인 이 장관은 미국 전략적비트코인비축 프로그램을 기념하는 행사였다.
16일(현지시간) 크립토뉴스에 따르면, 이 행사는.
북한의비트코인보유량이 전 세계 3위를 기록했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그간 해커 조직을 동원해 지속적으로 가상화폐 해킹을 해왔다는 의혹이 커지고 있다.
17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코인 거래소 바이낸스가 운영하는 바이낸스 뉴스와 가상화폐 데이터 제공업체 아크햄인텔리전스 등에 따르면.
마이클 세일러가 이끄는 전략적비트코인투자 기업이 역대 최소 규모의비트코인매입을 단행했다.
17일(현지시간) 마이클 세일러의 전략적 투자사 마이크로스트래티지(MicroStrategy)는 130 BTC를 약 1,070만 달러(약 156억 원)에 매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평균 매입 가격은 개당 82,981달러로, 이번 매입.
비트코인(BTC) 시장이 다시 한 번 강세 신호를 보이고 있다.
스토캐스틱 상대강도지수(Stochastic RSI) 지표에서 ‘강세 크로스’가 발생하면서, 향후비트코인가격이 12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스토캐스틱 RSI는 자산의 가격 움직임이 일정 기간 동안 어느 범위 내에서 얼마나 빠르게 변하고.
16일(현지시간) 크립토포테이토에 따르면,비트코인(BTC)은 최근 수일간의 가격 변동성을 거친 후 주말 동안 8만4000달러 선에서 비교적 안정적인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주 초 8만 달러에서 6천 달러가 빠지는 급락을 겪은 뒤, BTC는 7만7000달러 부근까지 하락했으나 이후 반등에 성공해 8만5000달러.
북한이 가상화폐 해킹 등으로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은비트코인을 보유한 국가라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세계 최대 코인 거래소 바이낸스의 바이낸스 뉴스 등은 오늘 북한의 해킹 조직 라자루스가비트코인1만 3천여 개, 1조 6천여억 원어치를 보유 중인 것으로 추산된다고 밝혔습니다.
정성국 의원은 17일 자산운용사의 가상자산 투자를 허용하는 내용을 담은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자본시장법)'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국회에서 최초로 발의된 가상자산 ETF 관련.
트럼프 관세 폭탄으로 인한 고물가 속 경기침체 즉 스태그플레이션 우려로 미국 소비자들이 소비를 줄이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소비 지표인 소매판매가 공개됐다.
소매판매액지수는 소비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작성되는 지표이다.
이 지표는 백화점, 대형마트 즉 대형할인점, 아울렛, 면세점 그리고.
특히비트코인(BTC) 가격이 본격적인 랠리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스테이블코인 시장의 유동성이 증대돼야 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신호로 해석될 수 있다.
https://www.nahaengdong.co.kr/
반면, 최근 8주간 이어진 약세장에서 투자자들이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스테이블코인으로 대거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시장 분석가들은 2025년 3분기 이후비트코인(BTC) 가격이 최대 18만 달러(약 2억 6,280만 원)까지 상승할 수 있다고 전망하고 있다.
그러나 테조스(Tezos) 공동 창립자 아서 브라이트만(Arthur Breitman)은 암호화폐 생태계가 지나치게 ‘순환적’인 구조를 띠고 있어 장기적인 성장에 걸림돌이 될 수 있다고.
- 이전글내는 자본 대비시가총액역시 최하 25.03.18
- 다음글는 연간 비정기 소득은 400만원이다 25.03.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