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널(WSJ)은 시스코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3-11 11:35 조회 49 댓글 0본문
미 일간월스트리트저널(WSJ)은 시스코시스템즈가 현재의 인공지능(AI) 붐 대장주 엔비디아에 비견된다면서, 지난해 엔비디아 시총이 매출의 56배였다고 설명했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최근 '지금이 닷컴 붕괴 2.
0인가' 제하 칼럼을 통해 돌이켜 보면 닷컴버블 당시 투자자들이 맹목적 탐욕 때문에.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3년 전 전쟁 초기 90%가 넘었던 그의 지지율은 작년 말 50%대로 떨어졌다.
여론조사 결과를 보면 우크라이나 국민들은 평화를 원하면서도, 러시아에 영토를 넘기고 군대를 축소하는 등 푸틴 대통령의 요구 수용은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2월 초 이뤄진 조사에서 우크라이나.
"트럼프-시진핑 6월 정상회담 개최 논의 시작"- 미국과 중국이 오는 6월 미국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국가주석 간 첫 정상회담을 개최하는 방안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다고월스트리트저널(WSJ)이 10일(현지시간) 보도.
소식통들은 WSJ에 이 논의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고 전했음.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JP모간은 10일 보고서에서 올해 미국 경제가 침체에 빠질 가능성을 종전 30%에서 40%로 상향 조정하고 "극단적인 미국 정책으로 인해 올해 미국이 경기 침체에 빠질 실질적인 위험이 있다고 본다"고 평가했다.
골드만삭스 역시 7일 보고서에서 12개월 안에 미국 경제가 침체에 빠질.
이날월스트리트저널(WSJ)과 CNBC방송 등 경제매체는 글로벌 대형은행들이 속속 미국의 경제전망을 점점 비관적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전했다.
JP모건체이스는 올해 미 경제가 경기침체에 빠질 확률을 종전 30%에서 40%로 상향 조정했다.
JP모건의 브루스 카스만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극단적인 미 행정부.
2%대로 하락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시월스트리트에 위치한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개장 벨이 울리며 한 트레이더가 거래소에서 업무를 개시하고 있다.
이날월스트리트주가는 폭락했으며, 투자자들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 대한 불확실성이 세계 최대 경제 대국을 경기 침체로.
미국과 중국이 오는 6월 미국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국가주석간 첫 정상회담을 개최하는 방안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다고월스트리트저널(WSJ)이 현지시간 10일 보도했다.
소식통들은 WSJ에 이 논의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고 전했다.
만약 6월 회담이 성사되면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1월 취임한.
[AP] 미국과 중국의 관세전쟁이 확전하는 가운데 오는 6월 미국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시진핑 국가주석간 첫 정상회담을 개최하는 방안에 대한 논의를 미국과 중국이 시작했다고월스트리트저널(WSJ)이 1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는 소식통을 인용, 이 논의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성사되면 트럼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0일(현지 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미국과 중국이 6월 미국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시 주석 간 첫 정상회담을 개최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WSJ는 트럼프 대통령과 시 주석 모두 6월생이라는 점을 들어 ‘생일 정상회담’이 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WSJ는 소식통을 인용해 이 논의는 아직 초기 단계이며, 6월 회담이 성사되면 트럼프 대통령의 지난.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