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로전환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기술특례로 상장할 경우 향후 실적 전망치를 제시하는데 회사는 2026년에흑자로전환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회사와 주관사인 대신증권은 작년에 매출액 121억, 영업손실 28억원을 기록했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매출액 165억원, 영업손실 9억원을 기록한 후 2026년 매출액 255억원.
글로벌 HOT PICK▶ 박진섭 어드바이저의 글로벌 핫픽 <바이언트 테크놀로지(DSP)>-프로그래매틱 광고 구매 S/W 제공 기술 기업 -데스크톱· 모바일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 구매 가능-AI 활용 프로그래매틱 광고 분야 선도 -2024년 순이익흑자 전환성공 -디지털 광고 시장 연평균 18%대 성장 전망.
9억원의 순이익을 기록, 8억원의 순손실이 났던 전년대비흑자전환했다.
전년대비 매출 감소율이 가장 큰 기업은 ㈜미젠스토리로 72% 줄었다.
지난해 매출은 3000만원이었다.
8억원의 순손실이 나면서 7억원의 순손실을 기록했던 전년에 이어 적자상태다.
중국 소재 종속기업은 4개사로.
일하는 방식이 바뀌자 지난해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증권가에서는 올해 5000억원대 영업이익도 가능하다고 전망한다.
△1위 사업군 ‘이마트’ 초격차 원년 정 회장은 재정비를 마쳤다고 판단, 올해 성장과 확대에 집중한다.
1위 사업군과 개선 사업군으로 나눠 투트랙 전략을 펼친다.
토스증권에서 최초로흑자전환을 이끌었던 김승연 대표가 키를 잡은 이후 본격적인 플랫폼 경쟁에 나서면서 토스증권을 뛰어넘을 새로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이 탄생할지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넥스트증권은 7월 서울 영등포구 IFC건물 12층에서 새로운 사무실을 열.
이들은 법률 전문가이자, 재무전문가로서 엔씨소프트의 리스크 관리와흑자전환을 진두지휘할 것으로 보인다.
크래프톤은 3년으로 정해둔 이사 임기를 3년 이내로 변경, 이사 임기에 유연성을 부여하는 안건을 상정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와 마찬가지로 법률 전문가, 리스크 관리 전문가를 대거.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0% 성장하며흑자 전환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월가 투자은행들은 TG 테라퓨틱스의 2025회계연도 매출이 전년 대비 66% 늘고, 주당순이익(EPS)이 622% 폭증할 것으로 전망한다.
TG 테라퓨틱스의 초고속 성장과 시장의 기대감이 커지는 배경을 살펴봤다.
핵심 계열사인 이마트는 지난해 영업 이익 471억원으로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올해는 수도권 매장 3곳을 출점하고 2027년까지 신규 점포를 최소 6곳 이상 추가하기로 했다.
이마트 매장 수는 2020년 160개로 정점을 찍은 뒤 작년까지 계속 감소 추세다.
정 회장은 이마트 경영 효율화가 마무리됐다는 판단에.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을 조합이 일괄 구매해 판매하는 방식인 '매취사업'을 확대한 것이흑자 전환의 기폭제가 됐다.
토요애는 수탁이 아닌 매취 방식으로 확정 가격에 농산물을 사들여 농가 소득을 우선 보장했고 매입 가격도 높은 수준으로 정해 농민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토요애는 지난해 매취사업 양을 12.
▲ 중소기업 수익성 개선 두드러져 대기업(26.
4%)의 영업이익률이 상승한 가운데, 특히 중소기업은 -1.
8%로 크게 개선되며 적자에서흑자로전환했다.
이는 매출 증가와 함께 수익성도 함께 개선되는 건전한 성장 패턴을 보여주는 결과다.
[표 3] 주요 수익성 지표.
- 이전글앞서 참석자와 대화하고 있다 25.03.06
- 다음글체 시장 현황 및 제조업프로젝트 25.03.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