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공공기관에선 필요한 물품
페이지 정보

본문
교육기관, 공기업, 그 외 각종 공공기관에선 필요한 물품을 아무 데서나 구매하지 않는다.
조달청이 운영하는나라장터종합쇼핑몰에서 사들인다.
이장터에 필요한 물품이 없다면 그제야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다.
# 문제는나라장터종합쇼핑몰에서.
조달청 등이 입주해있는 정부대전청사.
사진제공=조달청 [서울경제] “최대 63.
3%까지 할인이 이뤄지는 ‘나라장터상생세일’에서 우수제품을 싸게 구매해보세요.
” 조달청은 조달기업의 판로를 지원하고 수요기관에게 예산절감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월 26일.
조달청은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공공조달 종합박람회 ‘코리아나라장터엑스포 2025’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로 가는 K조달! 혁신을 조달하다.
미래를 개척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공공조달을 통한 역동적인 경기.
(주)월드멀티넷이 운영하는 감탄소 플랫폼이 친환경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재활용순환자원 무인회수기 '페트라(PETRA)'를나라장터혁신제품으로 선정됐다.
이번 기회를 통해 공공기관에서도 고도화된 투명페트병 자동회수 솔루션을 보다 쉽게 도입할 수 있게 됐다.
“기존나라장터와 완전히 다른 데다 먹통까지 돼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네요.
”(중소 건설업체 수주담당자 A씨) 조달청이 1000억원을 들여 개편한 ‘차세대나라장터’가 정상 작동하지 않아 이용자인 공무원과 기업들이 아우성치고 있다.
LED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주식회사 케이시스가 2025년 3월 5일부터 7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나라장터엑스포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나라장터엑스포 2025는 국내 우수조달물품 지정업체, MAS제품 등록 업체 등 조달청에 선정된 업체들만.
[대전=뉴시스] 조달청이 입주해 있는 정부대전청사 전경.
다수공급자계약(MAS)는 품질.
임 청장은 이날 정부대전청사서.
- 이전글는 '한복 입은 서양 동화' 전 25.02.25
- 다음글코인 시황 중계사이트인 코인 25.02.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