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이사 옥경석)가 한국거래소로부터 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16 09:29 조회 20 댓글 0본문
폴더블UTG 글로벌 1위 기업 도우인시스(대표이사 옥경석)가 한국거래소로부터 코스닥 상장을 위한 상장예비심사를 통과했다고 16일 밝혔다.
2010년 설립된 도우인시스는폴더블스마트폰, IT 디바이스 등에 적용되는 UTG(초박형 강화유리)를 주력으로 개발·제조하는 기업이다.
애플이 내년에 출시할 것으로 전망되는폴더블아이폰의 가격에 대한 소식이 나왔다.
IT매체 맥루머스는 15일(현지시간) IT팁스터 인스턴트디지털을 인용해 애플의 첫폴더블아이폰 가격이 2천100~2천300달러(약 300만~328만원) 사이가 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폴더블아이폰 '아이폰 폴드' 렌더링 (사진.
애플이 자사 최초의폴더블아이폰에 적용될 OLED 스크린을 삼성디스플레이로부터 독점 공급받는다.
업계에 따르면 애플은 최근 올 연말 출시 예정인폴더블아이폰에 적용될 OLED 디스플레이 공급업체로 삼성디스플레이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은 삼성 외에 LG디스플레이와 중국 BOE 등 몇몇 업체를.
애플이 내년 첫폴더블아이폰을 출시할 계획이며, 가격이 최소 2100달러 이상일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15일(현지시간) 미국IT전문매체 맥루머스와 나인투파이브맥은 중국 SNS 웨이보 팁스터 ‘인스턴트디지털(Instant Digital)’의 게시를 인용해 애플이 개발 중인 첫폴더블아이폰의 예상 출고가가.
대신증권은 KH바텍을 휴대폰 부품 업종 내 최선호주로 꼽으며, 1분기 실적 호조와 향후 폴더블 힌지 및 전장 사업의 성장 잠재력에 주목했다.
2분기에는폴더블폰신모델 출시와 함께 KH바텍의 핵심 경쟁력인 힌지 부품 공급 증가가 예상되며, 4분기부터는 전장 사업의 본격적인 성장세가 나타날.
폴더블아이폰 예상 렌더링(출처: EverythingApplePro)삼성디스플레이가 애플이 이르면 2026년 하반기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폴더블아이폰용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를 독점 공급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외신이 국내 보고서를 인용해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일반적으로.
폴더블디스플레이에 필수적인 고경도 하드코팅 필름 개발을 위해 센터의 고사양 롤투롤 코팅공정과 노하우를 활용, 국내 8개 기업을 대상으로 258건의.
국내 중소기업의 은나노와이어(AgNW) 기술 지원을 통해 세계 최초폴더블스마트폰용 필름소재의 수출이라는 성과도 올렸다.
이 밖에도 24개 기업을 대상으로.
삼성전자는 2009년부터 모든 스마트폰에 갤럭시 브랜드를 사용하면서 Z, S, A, M, F 등 알파벳을 붙여폴더블폰과 프리미엄폰, 중저가폰 등을 구분해왔다.
이에 10만~20만원대의 저가 제품부터 200만원이 넘는 최고급 모델까지 모두 갤럭시로 불리다 보니 프리미엄 제품만 판매하는 애플 아이폰과 브랜드.
이에 MX사업부는 다음달 '갤럭시 S25 엣지' 제품을 출시하고 하반기에는폴더블폰신제품 등을 출시하며 판매 호조를 이어간다는 방침을 내걸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엣지 유형에 폴더블까지 꾸준히 출시해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대하면서 갤럭시 판매 신화를 이어가겠다는 의지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